오렌짐 심볼

ORANGYM 전문 트레이너 라인업

트레이너 1
트레이너 2
트레이너 3

전문 트레이너 소개

ORANGYM에서 여러분을 책임질 전문 트레이너를 소개합니다

종춘 트레이너

종춘 트레이너

회원의 컨디션과 운동동작에 대해서 집중하는 트레이너입니다. 제가 지도한 회원이 변화하는 모습을 보고 체력을 키워가는 모습을 만족하면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회원이 성장하는 지도자가 되는 것이 트레이너의 기본 자세라고 생각하면서 그것을 통해서 회원의 어려움을 해결해주는 트레이너입니다. 트레이너는 운동에 대한 방법적인 것만 생각해서는 안되고 회원이 원하는 최종 목표에 도달하는 것까지 이끌어주는 역할이에요. 회원은 운동전문가 혹은 선수가 아니라는 것을 꼭 기억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운동을 시작하는 목적과 상세히 차지하는 비중이 모두 똑같지 않아요. 그리고 현재 운동을 할 수 있는 역치의 범위가 크지 않을 수 있어요. 그런데 회원에게 NO PAIN, NO GAIN은 외치면서 모두가 그것을 이겨내려한다는 생각은 실수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운동이라는 과제가 과중하게 느껴졌다면 가볍게 느껴지게 만들어 주는 방향이 저의 트레이닝 가치관입니다. 좋은 호흡과 소통을 통해서 우리 삶에 필요한 운동을 지속하도록 옆에서 도와드리도록 할게요. 그리고 회원의 눈높이에서 바라보고 지도하는 트레이너가 되어드릴게요.

성진 트레이너

성진 트레이너

저는 건강하고, 아프지 않을 수 있는 신체를 만드는 것을 기본으로 생각하고 수업하는 트레이너에요. 삶의 질이라는 단어를 얘기할 때 첫번째로 "아프지 않은 신체, 불편하지 않은 몸" 이라고 생각해요. 트레이너를 직업으로 선택하며 많은 회원분들을 만난 결과 많은 분들이 아프지는 않더라도 불편한 신체(목, 허리, 무릎)등을 갖고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대다수의 분들이 병원을 오랫동안 다녔고, 치료를 받았지만 통증이 있는 경우가 많아요. 대부분 이런 경우에 몸의 정렬이 무너지며 근육들의 제기능을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저는 목표에 따라 다이어트, 근육만들기 등 몸의 외적인 부분은 완성하는 트레이닝도 물론이지만, 건강한 신체를 만들어드리는 것을 기본으로 생각하는 트레이너에요. PT라는 것은 결국 "혼자 운동 할 수 있게 만들어드리는 것" 이라는 생각을 해요. 누구나 각자의 목적과 목표를 갖고 PT를 받게 됩니다. 트레이너와 수업으로 인해 목표에 가깝게 다가가는건 당연한 결과에요. 주머니 사정이 좋아 계속 코칭을 받으며 운동을 지속하면 좋겠지만 지속적으로 지출이 생기는 일이라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이에요. 결국, 운동은 혼자 할 수 있게 되어야 해요. PT 수업 만으로 끝나는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나 혼자서 스스로 운동을 할 수 있는 기술을 가르쳐 드리는 시간이라는 생각을 갖고 수업을 진행해요. 처음 시작은 누구나 어려워요. 그러나 고민만 한다면 변화는 일어나지 않습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시다면 반은 성공이라고 생각해요. 나머지 반의 성공은 오렌짐에서 책임져드릴게요! 헬스장에 가서 PT 수업을 받는다는 것은 목표로 했던 부분을 빠르게 이룰 수 있는 수단이라고 생각하고, 고민만 하지 마시고, 방문해주시면 목표를 이루는 것과 더불어 혼자서 운동할 수 있는 기술까지 배우는 기회라고 생각하고 오렌짐에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재원 트레이너

재원 트레이너

트레이너이자 관리자 경력 11년차로 다양한 회원과 소통하며 건강한 삶을 위한 운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용인대학교 사회체육학과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삼성 SDS와 DSR 임직원 강사로 활동하며 기업 맞춤형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한 경험이 있습니다. 짐퍼스트 휘트니스 동작점과 굿데이짐 하남미사점을 운영하며 약 1000명 이상의 회원들과 함께 건강 관리를 진행해 왔습니다. 또한 생활체육지도자(보디빌딩) 자격을 취득하여 체계적인 운동법을 제공합니다. 운동을 통한 몸의 변화뿐 아니라 삶의 질을 높이고, 신체적·정신적으로 건강한 삶을 지향합니다. 회원님의 목표에 맞춘 맞춤형 트레이닝과 지속 가능한 습관 형성을 통해 회원분들의 도전과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회원님들과 함께 행복한 운동 생활을 만들어가겠습니다.

성혁 트레이너

성혁 트레이너

운동을 통해 삶이 바뀌었던 저의 변화를 전수해 드리고 싶은 트레이너입니다. 학창 시절 무기력하고 우울한 감정을 겪는 순간들을 해소하는 데 있어 웨이트 트레이닝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웨이트 트레이닝을 통해 외적으로만 변화한 것만 아니라 내적인 자신감, 또 하나의 일을 해냈다는 성취감을 이뤄 내며 성장해왔습니다. 현재까지 웨이트 트레이닝을 사랑하며 단지 운동을 사랑하는 사람이 아니라 저의 긍정적인 변화의 기술들을 전수해 드리고자 하는 트레이너입니다. 웨이트 트레이닝은 꾸준함이 바탕이 되어야 하며, 꾸준함은 몸의 변화를 만들어 냅니다. 하지만 이 꾸준한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기 위해서는 안전하게 그리고 운동을 "잘" 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저와의 수업은 이 꾸준함을 이어 가고 운동을 안전하게 잘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을 전수해 드리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운동을 하기 위해 시간을 쪼개어 나오시는 게 쉽지 않음을 공감하고 저 또한 겪어왔기에 이러한 고충들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를 찾아와주신다면 어떻게 운동해야 하는지, 또 다치지 않고 가장 안정적인 방법을 가꾸어 나갈 수 있도록 제가 옆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무엇보다 단지 운동만 하고 끝나는 것이 아닌 각 운동을 통해 각각의 회원님들 목표에 방향성을 잡아 나아가도록 제가 옆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회원님 목표에 대한 투자라고 생각하시고 수업에 나와주신다면 운동을 통해 삶의 고충을 덜어내며 성과를 만들어 갈 수 있겠고 확신합니다.

준호 트레이너

준호 트레이너

오렌짐 1호점부터 오픈 멤버로 시작해 현재 장안점 2호점 오렌짐에서 매니저를 맡고 있는 최준호 코치입니다. 트레이닝 경력 8년으로 10대부터 80대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를 수업 진행한 경험이 있으며 회원님들의 눈높이에 맞춰 트레이닝 설명과 운동을 어렵지 않게 접할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보통 헬스장에서 회원님들이 많이 접하는 웨이트 트레이닝을 주로 코칭을 하지만 웨이트 트레이닝을 잘할 수 있는 몸을 먼저 만들고 그 이후에 본격적인 웨이트 트레이닝을 코칭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기능적인 몸의 움직임을 만들 수 있는 평셔널 트레이닝을 통해 (케틀벨, 불가리안백, 플라이오매트릭) 회원님들의 몸의 기능을 향상시키고 이후 부상 없이 웨이트 트레이닝을 잘할 수 있는 단계를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무작정 빡세고 힘든 운동만이 운동이 아니라 본인한테 맞는 운동을 컨설팅해서 운동을 쉽게 접근할 수 있게 지도해 드리고 있습니다.